카테고리 없음

오피셜 시크릿 Official Secrets 이라크 전쟁 내부 고발자의 이야기 평점 리뷰 정보

푸카치카 2022. 3. 28. 15:36
반응형

오피셜 시크릿 Official Secrets 평점

★★★☆☆

 

 

 

영국 정보 장교 Katharine Gunn의 실화는 오늘날 특히 반향이 있습니다. 그러나이 극화는 긴급 성이 부족합니다.

 

오피셜 시크릿 Official Secrets 리뷰

Official Secrets 는 키네틱 영화가 아닙니다. 대신 Katharine Gun의 실화를 전하는 청중에 대한 수많은 데이터를 덤프합니다 ( Keira Knightley), 기밀 문서를 유출 한 영국 내부 고발자는 2003 년 미국의 이라크 침공을 지원하도록 유엔 안전 보장 이사회에 압력을 가하기위한 의도였습니다. 그러나 개빈 후드 감독의 정치 스릴러가 설레 지 않더라도이 주제가 계속해서 테이블에 관련되어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테러 활동을 진압하는 영국의 감시 기관인 GCHQ (정부 통신 본부)의 정보 요원 인 건은 첼 튼엄에있는 집에 앉아 조지 W. 부시 전쟁 의제를 추진하면서 텔레비전에서 토니 블레어 총리와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사담 후세인이 대량 살상 무기를 숨기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당신이 총리라고해서 당신 자신의 사실을 만들어 내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그녀는 도널드의 비전이 제도적 냉소 주의자들의 머리 속에서 춤추는 것처럼 비웃는 다.

 

그러나 Gun은 TV 화면에서 저주를 중얼 거리는 것보다 더 나아가 쿠르드족 인 그녀의 무슬림 남편 Yasar (Adam Bakri)가 축구를 선호한다고 불평한다. GCHQ에서 총은 영국이 앙골라, 카메룬, 칠레, 불가리아, 기니와 같은 5 명의 유엔 안전 보장 이사회 스윙 투표 회원에게 의지 할 것을 요청하는 미국 정보부의 극비 메모에 복사되었습니다. 침입. 3 천만 이라크 인에 대한 인본주의 적 우려로 고조된 그녀 자신의 반전 감정과 속임수에 대한 분노로 총은 메모를 유출한다. 이로 인해 그녀는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는 반역적인 범죄인 공식 비밀 법을 위반하게됩니다.

 

 

상황의 진실을 파악하기 위해 건과 공동 시나리오 작가 인 사라와 그레고리 번스타인은 긴장을 완화하는 도식적 인 정밀도로 프로세스를 배치했으며 건이 재앙적인 전쟁을 멈추지 않았다는 잘 알려진 사실도 마찬가지입니다. 의 모드에서 언론 드라마에서 창백한 시도있어 모든 대통령의 남자 로 가디언 잘 맷 스미스 (전 박사는 누구와의 다이너 마이트 왕자 필립에 의해 연주 기자 마틴 밝은, 크라운은), 동료 Peter Beaumont (Matthew Goode)와 변덕스러운 DC 리포터 Ed Vulliamy (Rhys Ifans)의 도움으로 총 이야기를 깬다. 유출 된 미국 메모에서 "favorite"라는 단어가 영국식 인 favourite로 인쇄 된 후 Bright의 특종이 평판이 나빠졌을 때 어둡게 코믹한 아이러니를 감상하기 어렵습니다. 음모는없고 맞춤법 검사만으로 아무도 잡히지 않았습니다.

 

나머지는 랄프 파인즈가 치열한 지성과 활력을 불어 넣은 재치로 연기 한 인권 변호사 벤 에머슨 (Ben Emmerson)의 도움을 받아 법정에서 그녀의 하루를 준비하는 건으로 취해진 다. 에머슨은 실제로 자신의 범죄를 자백 한 여성을 어떻게 변호 할 수 있습니까? 전쟁 자체를 재판에 돌입함으로써 영화가 개발에 너무 적은 시간을 할애하는 풍부한 주제. Knightley는 Gun을 화면에 완전한 차원의 인간으로 만드는 데 모든 것을 제공하지만 교훈적인 스크립트는 거의 모든 턴에서 그녀를 패배시킵니다. 그래서 지금 당장 강력한 공명을 가진 역사적인 각주는 그럴만 한 화면 처리를 얻지 못합니다. Official Secrets 는 개인 및 글로벌 차원에서 여전히 설득력있는 불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더 잘 듣지 못한 것은 아쉽지만, 전혀 듣지 못한 점에 대해서는 점수를 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