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예스, 갓, 예스 'Yes, God, Yes' 리뷰 평점

푸카치카 2022. 2. 24. 14:59
반응형

예스, 갓, 예스  평점

★★★☆☆

예스, 갓, 예스

배우 : 나탈리아 다이어

2000 년대 초 미국의 소도시에서 급증하는 성적 각성과 초기 자위 행위 실험에서 십대 소녀 앨리스 (나탈리아 다이어)는 엄격한 가톨릭 신앙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젊은이들이 신을 두려워하는 선을 끌기 위해 고안된 강렬한 종교 수련회에 참석했을 때 앨리스는 자신 만이 자신의 몸을 통제 할 권리가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예스, 갓, 예스 리뷰

그녀가 2014 년 데뷔작 인 Obvious Child로 원하지 않는 임신을 조사한 지 5 년 후 작가이자 감독 인 Karen Maine은 비슷한 통찰력이있는 2000 년대 초의 독실한 가톨릭 고등학교 소녀의 이야기를 통해 비슷한 영역으로 돌아갑니다. 그녀의 믿음의 엄격한 교리에 맞서 싸우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명백한 아동 , 예, 하나님은, 예를 메인으로 단편 영화에서 적응되어 있지만, 그 이전과는 달리, 심지어 활발한 77 분 실행 시간, 기능 등의 한계로 뻗어 느낀다. 그러나 이야기는 사소하지만 잘 실행됩니다. Natalia Dyer ( Stranger Things )는 순진하고 호감이가는 십대 앨리스가 다소 성적인 깨어남을 겪고 있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Maine의 시나리오는 상황의 어색한 유머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앨리스가 청소년을위한 작은 마을 가톨릭 수련회에서 보낸 시간은 훌륭하게 가득 차 있습니다. Peter Gabriel의 'Your Eyes'의 끔찍한 그룹 연주를 포함하여 끔찍한 순간.

 

그러나 앨리스가 '결혼 전 섹스는 죄다'를 넘어선 아무런 안내없이 그녀의 싹 트는 섹슈얼리티를 탐색하려고 시도하고, 그녀가 추정되는 난잡함에 대한 소문이 돌면서 영화는 또한 믿음의 극악한 도덕성과 통치 할 사람들의 위선을 표적으로 삼는다. 앨리스의 욕망은 그녀의 명성을 훼손합니다. 그룹의 머피 신부 ( Veep 의 뛰어난 Timothy Simons)가 열린 사무실에서 엉뚱한 AOL 포르노를 보거나 앨리스가 레즈비언 바의 주인에게서 지혜와 힘을 찾는 이러한 순간 중 일부는 다소 코를 찌르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메시지는 분명합니다. Alice 자신이 말했듯이 모든 사람은 비밀을 가지고 있으며 신체에 대한 권리를 가진 유일한 사람은 자신입니다.

 

 

그녀의 처음 두 편의 영화로 Maine은 금기시되는 주제를 다루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영화 제작자로서 자신의 이름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Yes, God, Yes는 의심 할 여지없이 의도 된 십대 청중에게 가장 큰 가치를 가지고 있지만, 여성 경험의 전체 영역을 운영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메이크업 및 세인트 프랜시스 와 같은 최근 영화의 강력한 마구간 파트너입니다 .

반응형